검색

YBM넷 ‘머핀홈스쿨링’ 론칭…영·유아 위한 영어교육

쉽고 효과적인 영어 홈스쿨링 위한 정기 배송 서비스 선보여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쉽고 효과적인 영어 홈스쿨링 위한 정기 배송 서비스 선보여

구독 신청하면 홈스쿨링 가이드와 ‘스마트 블록펜’ 증정

 

YBM넷이 쉽고 효과적인 영어 홈스쿨링을 위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YBM넷은 신개념 영어교육 학습교구 ‘머핀잉글리시’를 정기 구독할 수 있는 ‘머핀홈스쿨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머핀잉글리시는 영·유아나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를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블록펜을 이용해 책에 있는 그림이나 문자를 찍으면서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 YBM넷은 신개념 영어교육 학습교구 ‘머핀잉글리시’를 정기 구독할 수 있는 ‘머핀홈스쿨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YBM넷) 

 

머핀홈스쿨링은 머핀잉글리시의 엄선된 영어 교재와 교구 등을 매달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최저 월 9900원으로 효과적인 영어 홈스쿨링을 할 수 있다. 정기구독 상품은 학습 기간과 학습량에 따라 컴팩트·스마트·프라임 코스로 구분된다.

 

아울러 YBM넷은 머핀홈스쿨링 출시를 기념해 머핀잉글리스 콘텐츠와 호환되는 스마트 블록펜을 구독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맘스가이드와 홈스쿨링 가이드 영상 카드도 추가로 제공한다.

 

머핀잉글리시 관계자는 “영어를 직접 보고 듣고 만지는 ‘머핀홈스쿨링’ 학습법은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맞춤 교육법”이라며 “YBM넷이 엄선한 미국 유명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엄마표 영어교육을 실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머핀홈스쿨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머핀잉글리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