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부산 사상에 꿈과 희망을 심다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19-12-10

▲ 사상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이미지=서희건설)

 

서부산을 대표하는 초고층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떠오르는 사상 서희스타힐스는 지하4층~지상41층 5개동으로 아파트 전용 59㎡,84㎡로 874세대, 오피스텔 전용 27㎡,45㎡로 225실로 구성되고, 상가는 아파트동 1층, 오피스텔동 1층~5층까지 총 55호실로 배치되어 있다.

 

초반부터 높은 인기를 끌며 지역주택조합 시장의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사례로 100% 조합원 모집이 완료되어 서희건설이 착공을 시작하였고, 오피스텔,상가를 일반분양 중에 있다.

 

서희스타힐스 오피스텔, 상가가 지닌 가장 큰 경쟁력은 단지 주변 위치한 지하철 2호선/ 김해공항경전철/ 사상기차역/ 서부산 시외버스터미널/ 사상-마산간 복선전철(2020.06개통 예정)/ 사상-하단 지하철5호선(2022 개통예정)으로 부산 최초 및 최대의 6개 광역 교통망 중심에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다양한 공공기관 및 학교, 편의시설이 가깝다는 점도 크게 기대된다. 일일 유동인구 22만명의 매머드급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어 실거주 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분양 혜택 또한 강화됐다. 먼저 주변 시세대비 20% 저렴한 분양가로 선착순으로 공급중에 있고,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낮아지기에 소액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과 다양한 무상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리는 동시에 공실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요소들로 인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은 “우리회사는 사회공익에 기여하며 국가발전에 이바지해야 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환경보전과 신재생에너지 개발을 위한 환경사업에도 지속적인 투자와 선진화된 기술혁신으로 기업의 위상을 높여 왔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사업 진행으로 지역주택조합 건설시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서희 스타힐스 홍보관은 부산 사상 괘법동 526-56번지로 현장 인근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분양 홍보관에 문의 또는 방문하여 상담 받을 수 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