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J트러스트그룹,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전공·연령·국적 등 제한 없이 글로벌 역량 중심으로 채용 예정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2-11

전공·연령·국적 등 제한 없이 글로벌 역량 중심으로 채용 예정

입사자에게는 J트러스트 그룹의 해외 계열사에서 근무하는 등 다양한 기회 제공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글로벌 금융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J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공동으로 이뤄진다. 모집 분야는 일반직(금융업무 전반)과 전산직 2개 부문이며, 대학교 학사 이상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이후 J트러스트 그룹의 해외 계열사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됨에 따라 전공·연령·국적과 같은 제한 없이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등 글로벌 역량에 집중해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글로벌 금융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제공=J트러스트그룹)

 

지원자는 그룹 계열사 중 근무를 원하는 2순위까지 선택해 지망할 수 있으며, 전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및 영어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으로 작성 후 11일부터 오는 20일 24시까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될 예정이며, 전형 절차를 거쳐 채용이 확정되면 2월 중 입사하게 된다.

 

우대사항은 장애인 지원자, 국가보훈대상자 금융 및 전문 자격증 소지자, IT 전문 자격증 소지자, 전산 관련 전공자를 포함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해외근무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J트러스트 그룹은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으로 세계 금융 시장에서 활약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해외 근무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J트러스트 그룹과 함께 미래를 키워나갈 예비 금융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그룹은 지난 2012년 JT친애저축은행이 영업을 시작하며, 국내 금융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2015년 JT저축은행과 JT캐피탈을 차례로 출범해 서민금융 사업에 주력해오고 있다. 현재 일본뿐 아니라 한국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몽골, 캄보디아 등 아시아권에 총 33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