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에프아이에스, 아동·청소년 코딩캠프 후원금 전달

우리에프아이에스, 기부금 3000만원 하트-하트 재단에 전달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2-13

우리에프아이에스, 기부금 3000만원 하트-하트 재단에 전달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 및 알버트로봇 등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기회 제공

 

우리에프아이에스가 직원들이 조성한 후원금을 통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소외계층 아동들이 IT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우리에프아이에스는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본사에서 ‘우리에프아이에스 임직원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코딩캠프’의 일환으로 기부금 3000만원을 하트-하트 재단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우리에프아이에스 직원 및 회사가 공동 조성해 마련했다.

 

▲ 우리에프아이에스는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본사에서 ‘우리에프아이에스 임직원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코딩캠프’의 일환으로 기부금 3000만원을 하트-하트 재단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에프아이에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 대상 코디캠프 교육사업을 진행한다. 미래세대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는 놀이로 접근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과 알버트로봇, 초코파이보드 등의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에프아이에스 이동연 사장은 “기부금 후원과 함꼐 IT기업인 우리에프아이에스 임직원들의 재능기부가 더해져 코딩캠프가 더욱 뜻 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IT교육 소외계층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등 전그룹사 국내 영업점은 물론 글로벌 총 26꾹 469개 네트워크에서 대대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벌이는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캠페인을 상반기(1~3월) 및 하반기(10~11월)에 각각 전개했다. 우리에프아이에스는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기부금 후원, 특성화고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등 다양한 교육후원에도 힘쓰고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