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픈뱅킹 이벤트’…부산銀, 최대 5만원 현금 쿠폰 제공

오는 29일까지 오픈뱅킹 신규 등록한 고객 대상 이벤트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20-01-22

오는 29일까지 오픈뱅킹 신규 등록한 고객 대상 이벤트

선착순 3만명에게 현금 쿠폰 제공

 

BNK부산은행이 설날을 맞이해 현금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말까지 부산은행 오픈뱅킹을 통해 최초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부산은행은 ‘오픈뱅킹 모두주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착순 3만 명에게 현금쿠폰 ▲500원, ▲1000원, ▲5000원, ▲1만원, ▲5만원 중 1매가 랜덤으로 발급되며, 2020년 3월 6일에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자동 입금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혹은 썸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BNK부산은행은 ‘오픈뱅킹 모두주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BNK부산은행) 

 

부산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모바일뱅킹과 썸뱅크에 로그인 후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이용에 동의하면 된다. 전 은행의 예·적금, 대출, 카드 등 모든 금융거래를 한 눈에 조회 가능하며, 각 은행에 흩어져 있는 자산을 통합관리 할 수 있다.

 

한편, 부산은행은 올해 1월부터 지방은행 중 처음으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썸뱅크에서 타행 이체할 때 나오는 수수료를 없애는 등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