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차, 전국 14개 대학에 차량 교보재 지원

블루핸즈 기술 교육 위탁 대학에 22대 전달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1-23

현대자동차가 전국 대학 14곳에 정비 교육용 차량 교보재를 지원했다. 현대차는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회사와 대학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교보재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폴리텍대 정수캠퍼스에 전달된 교보재용 차량은 아반떼 ADEQ900 각 한 대씩이다. 현대차는 대학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했다. 이밖에 블루핸즈 기술 교육을 위탁한 전국 자동차 관련 14개 대학에 제네시스, 아반떼, 아이오닉 HEV, 투싼 등 총 22대의 차량을 기증한다.

 

▲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현대자동차 교보재 기증식이 열렸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차 관계자는 23일 최신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차종을 활용한 실습으로 블루핸즈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 서비스 만족도와 고객 안전을 향상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기술 역량 제고를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판매 지원 및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교보재 지원 외에도 전국 교원 자동차 기술 연수, 대학생 자동차 테크 드림스쿨, 서비스 테크 콘퍼런스 등 자동차 인재 육성과 신기술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고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