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T, 갤럭시 Z 플립 출시… 지원금·사은품 혜택

97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 15만 3000원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2-14

KT는 삼성전자가 지난 12일 공개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을 출시했다.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3000원의 공시지원금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KT14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 ‘KT을 통해 갤럭시 Z 플립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요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은 4G LTE를 기준으로 Y주니어 또는 시니어19.8 45000LTE베이직 7만원 ON101000ON비디오 14만원 ON프리미엄 153000원이다.

 

2월 한 달간 갤럭시 Z 플립을 구매·개통한 후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은품을 신청하면 패션 브랜드 파인드 카푸어(FIND KAPOOR)’의 스페셜 클러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 KT는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을 14일 출시했다.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플립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KT)

 

온라인 채널에서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하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샵에서는 멤버십 포인트와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으로 구매가 일부를 할인해 준다. 여기오지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구매자를 찾아가 배송과 개통은 물론 중고 단말기 보상과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통신 상품 상담 등을 진행해 준다.

 

삼성전자가 현지시각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 선보인 갤럭시 Z 플립은 세로로 접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접었을 땐 정사각형에 가까운 작은 크기가 되고, 펼치면 일반 바(bar)형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작 갤럭시 폴드 5G’와 달리 특수 강화유리로 마감한 6.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출고가는 165만원이며, 공시지원금을 최대로 받으면 149만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미러 퍼플(Mirror Purple)’미러 블랙(Mirror Black)’ 2가지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Z 플립이 앞으로 폴더블 카테고리를 선도할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KT는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 디바이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