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웨딩시즌 시작,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웨딩위크

가 -가 +

홍세연 기자
기사입력 2020-02-14

▲ 롯데웨딩센터에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롯데백화점)

 

혼인 시즌을 앞두고 백화점들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의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을리지로 적립해 적립기간 종료 후 5~7%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마일리지를 두 배 적립해주는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웨딩 시즌에 많이 구매하는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삼성/LG/티파니/불가리/오메가 外)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의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웨딩 위크 기간 중 행사 이벤트 신청 후 웨딩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소프라움 구스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0명)’, ‘웨딩 마일리지 1만점(全신청고객)’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웨딩 e쿠폰’도 증정해 웨딩 관련 50대 브랜드의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2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롯데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한 ‘특별한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해 웨딩 인기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백화점도 14일부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상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3월 15일까지 한 달여간  ‘갤러리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 칠리위치 달리아 테이블 매트 2개 또는 갤러리아 카드 1만원권을 택일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