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

풀무원 푸드머스, 위즈아일랜드와 MOU 체결

상호제휴로 공동발전 업무와 공동사업 추진…시너지 낸다

가 -가 +

송준규 기자
기사입력 2020-02-17

풀무원푸드머스가 교원위즈의 유아 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에 바른먹거리를 공급한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유아교육기업 교원위즈와 ‘바른먹거리 공급 및 상호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푸드머스 본사에서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최완식 Kids수도권 영업부장과 교원위즈 김정남 위즈사업팀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풀무원푸드머스는 교원위즈가 운영하는 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 직영점 및 가맹점에 자사와 올가홀푸드 친환경 식자재를 공급한다. 또한 양사는 상호 제휴 제안을 통한 공동발전 업무 추진, 양사간 합의가 이루어진 공동 사업 진행 등을 이행하기로 했다.

 

▲ 풀무원푸드머스 최완식 Kids수도권 영업부장(왼쪽)과 교원위즈 김정남 위즈사업팀장이 MOU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머스는 바른먹거리 원칙과 로하스(LOHAS) 가치를 기반으로 한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이다. 전문 브랜드 ‘풀스키친’과 ‘풀스키즈’를 중심으로 어린이집·유치원·학교·기관·기업 등에 식자재를 납품하고 있다.

 

‘위즈아일랜드’는 교원위즈가 운영하는 유아 놀이학교로 미국의 심리학자 메이어와 샐러비의 감성 지능이론, 가드너 박사의 다중지능이론과 유대인 교육법을 바탕으로 다양한 감성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푸드머스 문일 담당자는 “국내 키즈 식자재 시장을 리딩하는 풀무원푸드머스와 국내 유아 감성놀이 교육 리딩 기업인 교원위즈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서로의 강점을 살려 어린이들의 건강 및 영양과 교육에 이바지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송준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