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

[2020년 2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02-21

빌리프, 조성아22, 이니스프리, fmgt, 실크테라피는 2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기존 제품에 라인업을 추가한 기초화장품과 커버력·유지력 등을 높인 쿠션&파운데이션 제품, 지속력과 발색을 동시에 잡은 아이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는 에센스 제품 등이 출시됐다. 

 

▲ 빌리프의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과 에센스·크림 2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빌리프 

 

LG생활건강의 트루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허브워터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앞서 출시한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제품의 뒤를 이어 출시된 후속작으로, 빌리프는 고대 허벌리스트들이 농축 허브액을 제조했던 방식인 ‘팅쳐 추출법’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리추얼 라인의 3단계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빌리프 만의 업그레이드된 팅쳐 추출법을 적용해 카모마일과 헤더허니의 유효성분을 추출해 담아낸 허브 워터로, 생기 잃은 피부에 광채와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준다.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카모마일과 스코틀랜드의 진귀한 헤더허니의 유효 성분의 추출물인 카모마일 멜-팅쳐™를 96.9% 함유해 다각도 광채 개선 및 피부결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에센스 제품은 농축감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면서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안티에이징 크림 제품은 피부장벽 및 손상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 조성아22의 ‘새틴 핏 레이어 쿠션’(왼쪽)과 이니스프리의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 제품. (사진제공=조성아22, 이니스프리)  

 

#조성아22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으로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돼 오던 텁텁함과 뭉침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 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선사한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내 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인 것이 특징이다. 

 

쿠션 제품은 조성아22만의 그물망 구조의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같이 가볍게 에어리커버될 뿐만 아니라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콜라겐 보습에센스가 59.7% 함유돼 피부 속까지 탄력과 수분을 채우고 천연 모링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견고하게 구축해준다. 또한 아티스트 설계 육각형 모양의 업그레이드된 최신상 루비셀 원단 퍼프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해준다 

 

색상은 피치톤 2종(피치베이지·피치미디엄)과 내추럴톤 2종(내추럴베이지·내추럴미디엄)으로 구성돼 개인의 피부톤을 역행하지 않고 가장 내것 같은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에서는 아침에 바른 것처럼 오래도록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고객들의 설문을 반영해 제작한 제품이다.

 

국내외 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8341명의 설문을 반영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약 39%의 고객들이 만족한 밀착력은 강화하고, 아쉬운 점으로 언급된 지속력과 들뜸·끼임을 보완하는 등 고객 제품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제품은 스마트 세범 픽싱 파우더와 보습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24시간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 굴곡을 따라 뭉침없이 균일하게 밀착돼 세미 매트 피부를 표현한다. 

 

또한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쿨톤 계열 4종과 깨끗한 아이보리 베이스의 뉴트럴톤 계열 4종 등 8가지 맞춤 컬러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톤과 겉돌지 않도록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는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 출시와 함께 커버력과 밀착력을 보다 높여주는 어플리케이터 2종도 같이 선보였다. 

 

‘엣지 커버 블렌더’는 2중으로 사선 커팅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블렌더로, 넓은 면적과 좁고 굴곡진 영역까지 꼼꼼하게 커버하고 불필요한 유분을 흡수해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물을 머금으면 표면적과 사이즈가 넓어지는 ‘물먹는 촉촉퍼프’는 수분감 있는 사용감과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라텍스 프리 재질로 피부 밀착력이 높고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하다.

 

▲ (왼쪽부터)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실크테라피의 ‘퍼펙트 페어’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fmgt 

 

LG생활건강의 브랜드 fmgt에서는 풍부한 발색력과 오랜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지속력을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타입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담겨 피부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실크테라피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는 아미노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손상된 모발의 볼륨을 채우고 탄력을 살려주는 ‘퍼펙트 페어’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으로,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 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이 빛을 잃은 모발에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페펙트 페어 에센스는 끈적임이나 뭉침이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부드럽게 모발에 흡수된다. 제품은 사용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시켰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