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유전자 분석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런칭

성장·면역력·두뇌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테마

가 -가 +

송준규 기자
기사입력 2020-03-25

성장·면역력·두뇌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테마

초고압살균기 도입, HACCP인증 받아 위생관리도 힘써 


남양유업이 25일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의 정식 런칭과 함께 케어비 공식 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에 있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아이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영양 균형은 물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보충한 식단이다.

 

▲ 남양유업은 25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인 케어비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남양유업)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철분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아연·마그네슘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오메가6 식단으로 구성돼 아이에게 맞춤 식단으로 주문 할 수 있다.

 

유전자 분석은 케어비 몰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 구매 후 케어비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가능한 병원을 방문해 검사 의뢰 및 샘플 채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어비 이용 방법은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주며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을 부모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을 제공하며 국내 이유식 최초로 초고압살균기를 도입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아 위생관리에도 힘썼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며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송준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