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

손병환 농협은행장의 첫 메시지 ‘디지털 휴먼뱅크’

코로나19 지원 현황 점검으로 업무 시작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3-26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만들겠다

 

▲ 손병환 NH농협은행장. (사진제공=NH농협은행)

손병환 신임 NH농협은행장이 26일 공식 취임과 함께 디지털 휴먼뱅크를 기치로 내걸고 첫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은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따로 열리지 않았다. 손 행장은 농업인과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고객 지원 현황을 점검했다.

 

손 행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취임 인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고 농업·농촌 지원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농협은행에 주어진 숙명이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되고 경제가 다시 정상화될 때까지 어려움에 처한 고객들에게 비 올 때의 우산 같은 조재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고객 우선, 미래 준비, 전문성 제고라는 경영방침을 제시하며 농협은행을 새로운 디지털 휴먼뱅크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한 약속으로 농협 본연의 가치 구현 고객 보호와 가치 제고 디지털 혁신을 통해 초격차 디지털 뱅크 구현 글로벌 사업의 질적 성장 열심히 일하는 조직문화 조성 및 전문성 강화를 내세웠다.

 

손 행장은 직원들이 진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경청하고 옆에서 서서 든든히 지원하겠다라며 함께 뜨거운 열정과 긍지를 가지고 힘차게 전진하자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