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GI서울보증 ‘기부 투게더’ 코로나19 성금 전달

월드비전 등 5개 단체 통해 5천만원 후원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4-01

서울보증보험(SGI서울보증)1일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SGI 기부 투게더캠페인의 하나로 5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SGI 기부 투게더 캠페인은 주다라는 뜻의 영어 기브(Give)’함께라는 뜻의 투게더(Together)’를 합친 말로 임직원의 비영리 단체 후원을 독려하는 활동이다. 20183월 처음 시작된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회사가 매칭을 통해 별도의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이다. 지난해까지 271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기부 금액은 7100만원에 달한다.

 

▲ 서울보증보험(SGI서울보증)은 1일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SGI 기부 투게더’ 캠페인의 하나로 5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SGI서울보증)

 

이번 기부금은 월드비전·굿네이버스·아름다운재단·지구촌나눔운동·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5개 기관에 전달됐다. 이들 단체는 마스크와 소독제를 비롯한 방역물품, 그리고 생필품 및 식료품을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은 지난 2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마스크 5만 장으로 구성된 1억원 상당의 세이프박스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하고, 3월에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구호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김상택 SGI서울보증 사장은 “SGI 기부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나눔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를 빨리 극복해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