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 세계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퍼펙트 내니’ 23일 개봉

원작 ‘달콤한 노래’를 영화화, 네이버 영화 통해 예고편 최초 공개

가 -가 +

송준규 기자
기사입력 2020-04-10

▲ 전 세계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퍼펙트 내니가 23일 개봉하는 가운데 네이버 영화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세미콜론 스튜디오) 

 

오는 4월 23일 개봉하는 영화 ‘퍼펙트 내니’의 메인 예고편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이 영화는 맞벌이를 하는 부부의 집에 완벽해 보이는 보모가 들어온 뒤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스릴러 작품으로 전 세계 베스트셀러인 ‘달콤한 노래’를 영화화 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여주인공인 ‘미리암’은 둘째를 낳고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휴직하게 된다. 하지만 힘든 육아생활에 자존감을 잃고 현실에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자 남편 ‘폴’에게 복직을 선언하고 보모를 구하는 장면으로부터 시작된다.

 

부부의 까다로운 면접 진행 중 보모 ‘루이즈’를 만나게 되고 이 보모가 그들이 찾던 완벽한 사람임을 본능적으로 깨닫게 된다. 육아뿐만 아니라 요리·청소까지 시키지 않은 집안일까지 알아서 해내는 루이즈로 인해 가족들은 꿈에 그리던 행복을 맛보게 되고 루이즈는 이집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돼간다.

 

하지만 가족들이 눈치채지 못한 사이 집안 곳곳에 비극의 씨앗이 싹을 틔우는 가운데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무슨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스산한 기운이 예고편에 더해지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 세계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만큼, 독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이야기의 전말이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저널21 송준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