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샘, 독일 브랜드 ‘콩코드’와 협업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20-05-26

 

▲ 한샘이 독일 콩코드와 협업해 만든 매트리스 (사진=한샘)

 

‘한샘몰’에서 최대 35% 할인

무료체험 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5월 말까지 신제품 ‘콩코드 매트리스’ 출시 기념 할인 및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콩코드 매트리스’는 35년 전통 독일 매트리스 브랜드인 ‘콩코드’와 한샘이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몸에 밀착되는 포근한 느낌을 주는 메모리폼을 기반으로 탄성과 통기성에 좋은 소재들을 사용해 체중이 골고루 분산되는 효과가 있어 주로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흔들림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여기에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할 경우 Q사이즈 침대는 8만원, SS사이즈 침대는 5만 원을 각각 추가 할인한다.

 

또,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써본 경험이 없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90일 동안 매트리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통상 매트리스는 몸에 익숙해지려면 3~4주의 기간이 필요한 만큼 무료체험 해보고 몸에 맞지 않는다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누적판매 1100만건 이상에 달하는 독일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 콩코드와 한샘이 함께 개발한 매트리스”라며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