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디프랜드, 11번가와 맞손…비즈니스 협약

온라인렌탈 전략상품 및 각종 마케팅 개발 진행키로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온라인렌탈 전략상품 및 각종 마케팅 개발 진행키로

채널 다변화 일환, 프로모션 통해 고객 접점 늘려간다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고, 판매채널 및 고객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온라인 렌탈 전략상품과 렌탈비 유예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 협약식은 지난 28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와 11번가 이상호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오른쪽)와 11번가 이상호 사장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확고하게 다져진 오프라인 영업망에 더해 온라인에서도 더욱 폭넓게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기존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들도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제품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으며 온라인 매체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층까지 공략할 수 있는 길이 열린 셈이다.

 

바디프랜드는 11번가의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바디프랜드 제품 유입 시간, 프로모션별 고객 반응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렌탈 유예 프로그램 △신규 전략 프로모션 기획 △11번가 전용상품 등을 개발해 판매효율을 높인다고 밝혔다. 

 

또한 11번가 플랫폼 내에서 매월 브랜드전 진행 및 메인화면 노출을 진행하고 수시로 진행되는 타임특가‧긴급공수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국내 온라인 플랫폼 리더인 11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커머스 시장 내 채널 확장은 물론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전략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며 “바디프랜드와 11번가는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지속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