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9년 연속명품브랜드 부문 대상

가 -가 +

홍세연 기자
기사입력 2020-05-31

▲ (사진제공=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2020 Korea Top Awards’에서 9년 연속 명품브랜드상 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orea Top Awards’는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9회를 맞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년간 안마의자 연구개발(R&D)에 528억 원을 투자하는 등 업계에서 유일하게 메디컬R&D센터가 직접 안마의자를 연구개발하고 다양한 임상시험 등을 통해 마사지의 의학적 효과와 효능을 입증해 가고 있다.‘Korea Top Awards’ 9년 연속 명품 브랜드로 선정된 결정적 요인이라는 평가다.

 

바디프랜드는 기술과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다섯 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 전략 하에 메디컬 신기술, IoT, 인공지능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 과감한 투자를 실행해 왔다.연구개발의 결과는 헬스케어 업계 최고 수준의 지적재산권에서도 드러난다. 2020년 현재 특허, 상표권, 디자인 등 총 2,413건을 출원했고 이 중 1,354건이 등록됐다.

 

업계 최초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각 분야별 전문의와 의공학자가 포진한 ‘메디컬 R&D센터’를 설립, 질병의 진단과 치료를 넘어,아프기 전에 라이프스타일의 관리로 건강수명을 늘려나가는 ‘건강수명 10년연장 프로젝트’로 의학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과 관련해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미래 산업을 이끌고 고객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유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