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은행 KBO리그 5월 MVP “내가 뽑는다”

기자단 및 팬 투표로 월간 MVP 선정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6-02

신한은행 에서 KBO 월간 MVP 투표

야구팬 10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신한은행은 2일 올해 프로야구 시즌 ‘2020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5월 최우수선수(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월간 MVP는 선수들의 전월 기록을 기반으로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추천한 4~6명의 선수 중 한 명이 뽑힌다. 기자단 투표 50%와 신한은행 앱 쏠에서 진행하는 야구팬 투표 5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

 

5MVP 후보는 NC다이노스 구창모(투수), 키움히어로즈 요키시(투수), LG트윈스 라모스(타자), 두산베어스 페르난데스(타자) 선수 등 4명이다. 투표는 2일부터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MVP 선정 결과는 8일 발표된다. 월간 MVP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골드바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 해당 선수의 모교에 신한은행이 수상자 명의로 100만원을 기부한다.

 

▲ 신한은행은 2일부터 올해 프로야구 시즌 ‘2020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5월 최우수선수(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에서 진행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MVP 투표 참여를 끌어내기 위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면 최대 1000포인트를, 월간 MVP를 맞히면 그중 1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투표는 하루 한 번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가 지난 5월 무관중 경기로 개막했음에도 불구하고 야구팬들의 재미있는 온라인 응원, 해외 130개국 중계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야구팬들에게 많은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 선수들을 격려해 경기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