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랑해요대한민국, 제15회 한복모델 선발대회 내달 7월 개최 확정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 제15회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사랑해요대한민국이 그동안 코로나 19로 잠정연기된 예선 및 본선 대회를 7월중 개최로 확정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안전문제로 인해 서울,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 지역예선은 서울 지역 예선과 통합하여 치러진다. 보건 안전을 위해 대회장은 철저한 방역과 함께 응급의료팀을 상주시킨 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선대회는 오는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역삼동 I.L.K 모델&연기 아카데미에서 개최되며, 본선 대회는 7월 31일 서울 갤러리아포레 보테가마지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I.L.K. 모델&연기 아카데미는 모델테이너 양성을 목표로 모델과 연기 부문에서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수강생을 지도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때문에 이번 심사는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하고 엄격한 평가가 예상되어 경쟁률과 커트라인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I.L.K 주최측은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복의 세계화와 대중화를 위해 진행해 온 한복 문화 행사다. 모두가 안전하게 함께 즐길수 있는 축제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면서 "매회 참신한 기획과 발상에서 나온 한복 퍼포먼스와 한복 작품, 장르를 넘나드는 축하 공연 라인업들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결과물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며 대회 준비에 대한 열정을 내비췄다. 

 

이번 '제15회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예선을 거쳐 선발된 본선 수상자는 각종 한복패션쇼의 한복모델뿐만 아니라 드레스모델등 다양한 패션쇼에서 활동하게 되며, 배우, 아나운서, 가수 등 다방면에서 '모델테이너'로서도 활동할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또한, 본선대회에는 태극기 한복패션쇼, 이브닝드레스패션쇼, 앙드레 옴므 패션쇼, 뮤지컬 갈라쇼, ILK 오케스트라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 공연도 기획되어 있어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적인 한복대회이자 명실상부한 한복 문화 행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게 된다.

 

한편, 참가 신청은 '미스&미시즈' 부문 19세(고3)~45세까지, '시니어' 부문은 46세~70세까지 가능하며, 사랑해요대한민국 홈페이지, 이메일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복모델조직위원회'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