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J포토] 사랑해요대한민국 최일화, '오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6-28

▲ 배우 최일화  © 이대웅 기자

 

지난 25일 오후 경기도 하남 미사리의 복합 문화공간카페 특설무대에서 '6.25 전쟁 70주년 태극기 한복패션쇼'가 열렸다. 이날 배우 최일화가 이산가족 상봉극을 마치고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이선영한복이 주관,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가 후원, 본어겐다이어트가 협찬한 이번 행사는 패션쇼를 통해 국민들의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과 6.25 전쟁에 대한 의미를 되짚어 보게 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진행 프로그램으로는 1부 유관순 한복 패션쇼, 2부 어린이 한복 패션쇼, 3부 태극기 한복 패션쇼, 4부 6.25 전쟁 국군, 인민국, 교련복 등 군복 패션쇼, 5부 피난민 퍼포먼스, 6부 배우 최일화가 연출 감독,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이 배우로 참여한 이산가족 상봉극으로 구성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발단, 전개,위기, 절정, 해소, 결말 등 모든 단계에서 긴장과 흥미를 놓칠 수 없게 하며 감동과 눈물을 선사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응급의료팀을 상주시킨 후방역 관리를 준수. 발열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 행사장 방문자 전원 인적사항 기록을 이행하며, 최소 인원으로 축소 진행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