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J포토] 윤영실,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외국인 부문 퀸 수상'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7-02

▲ 외국인 부문 퀸 수상자 윤영실(중국)  © 이대웅 기자

 

지난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슈퍼스타 모델 콘테스트'가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키즈, 주니어, 미스, 미시즈, 시니어 모델 등 총 200여명의 대규모 참가자들이 美의 향연을 펼친 가운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외국인 모델이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윤영실.

 

윤영실은 첫 등장부터 매력적인 워킹과 자신감 넘치는 멘트 그리고 신비롭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통해 대회 최고의 영예인 외국인 부문 퀸(Queen)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16회 대한민국 향토 식문화대전 전시요리 부문 개인 대상 및 단체전 대상, 2020 대한민국 장류발효요리 경연대회 서울특별시장상, 2020 대한민국 한식 조리명인 등 화려한 경력의 요리 연구가로 활동중인 윤영실과 일문일답을 가졌다.

 

▲ 외국인 부문 퀸 수상자 윤영실(중국)  © 이대웅 기자

 

참가하게 된 계기.

중국에서 한국으로 시집와서 여러가지 경험과 배움을 했지만 한국 전통 음식에 관심이 많아 궁중음식을 비롯. 여러 음식 공부를 통해 현재는 음식지도사 연구가로 활동하고 있다. 우연히 지인께서 대회에 한 번 나가보라고 권유했을 땐 많이 망설였지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하고 싶어 출전하게 됐다.

 

수상 소감은.

대회를 준비하면서 개인적인 바쁜 일상 때문에 시간 분배가 무척 힘들었다. 하지만 영광스럽게 좋은 결과로 이어져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제 인생에 또 다른 도전 경험 그리고 새롭게 펼쳐질 미래가 기대된다.

 

앞으로의 계획 및 포부.

한식을 사랑하는 음식연구가로서 글로벌 장금이가 되어 한식을 널리 알리는 미의 사절이 되고 싶다. 그리고 기회가 오면 모델과 방송 분야 등에 참여해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한편, 인터내셔널 슈퍼퀸 슈퍼스타 모델콘테스트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 키즈 전통복 및 드레스 패션쇼, 김정아 한복 패션쇼,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 시상식, 몬티스 패션쇼, 슈퍼퀸 왕관 수상자 특별패션쇼, 홍보대사 위촉식, 모델 인증서 수여식 등으로 진행됐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