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J포토] 슈퍼퀸 시니어 모델 윤규미 "다양한 활동 보여주고 파"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7-02

▲ 시니어 B부문 미 수상자 윤규미  © 이대웅 기자

 

지난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슈퍼스타 모델 콘테스트'가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키즈, 주니어, 미스, 미시즈, 시니어 모델 등 총 200여명의 대규모 참가자들이 美의 향연을 펼친 가운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시니어 모델이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윤규미.

 

윤규미는 첫 등장부터 매력적인 워킹과 자신감 넘치는 멘트 그리고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통해 대회 본상인 시니어 B부문 미(美)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재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규미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 가운데,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되어 너무나 기쁘다"면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험을 쌓고, 더 나아가 제 이름 석자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슈퍼스타 모델콘테스트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 키즈 전통복 및 드레스 패션쇼, 김정아 한복 패션쇼,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 시상식, 몬티스 패션쇼, 슈퍼퀸 왕관 수상자 특별패션쇼, 홍보대사 위촉식, 모델 인증서 수여식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관리를 준수. 발열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 행사장 방문자 전원 인적사항 기록을 이행하며 진행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