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TOO, M2와 함께 데뷔 후 첫 리얼리티 론칭...'글로벌 팬 기대감 UP'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7-07

▲ 보이그룹 TOO(티오오) / (사진)=Mnet M2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M2와 손을 잡고 전 세계 팬들을 새로운 리얼리티의 세계로 초대한다.

 

7일 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TOO의 첫 디지털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좀비 워)'의 티저를 공개한다.

 

스릴 가득한 버라이어티의 시작을 알릴 이번 티저 영상은 무언가로부터 쫓기듯 도망가던 TOO 멤버들이 좀비가 되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TOO는 데뷔 후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 만큼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를 통해 각 멤버들의 예능감과 팀워크, 케미스트리까지 낱낱이 공개할 전망이다.

 

특히 TOO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Running TOOgeth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 이와 함께 공개될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는 오는 14일M2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으며, 오는 8월 초 Mnet 방송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