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반건설, 당진에 아트홀 분위기의 견본주택 눈길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20-07-08

▲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의 카페테리아 (사진=호반건설)

 

▲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의 중앙홀 (사진=호반건설)

 

  • 호반써밋 시그니처, 14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청약

 

호반건설이 충남 당진 수청2지구에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아트홀 같은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선보였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은 홀을 중심으로 사방을 트이게 구성해 개방감을 주고 중앙홀 위로는 샹들리에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견본주택 내 카페테리아에서는 음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카페테리아는 층고를 높인 오픈 스페이스로 구현했고, 원색적인 색감의 가구와 아치형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당진에 10대 건설사인 호반건설 아파트가 들어온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인테리어가 마치 호텔 로비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이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도 됐으면 했다”면서 “지역 핵심 입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당사의 브랜드인 만큼 견본주택부터 상품, 서비스까지 모두 최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당진시에 공급하는 첫 ‘호반써밋’ 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규모이며, 총 1,08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고, 타입별 가구 수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다.

 

분양일정은 7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 1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고, 계약은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