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유제약, 꽃소비문화 정착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령

꽃 전달하는 '봄봄봄 캠페인' 진행…aT로부터 감사패 받아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09

꽃 전달하는 '봄봄봄 캠페인' 진행…aT로부터 감사패 받아

"의료종사자들께 봄내음 전하는 감성영업 일환으로 기획"

 

유유제약은 정부의 화훼소비촉진 정책에 동참해 화훼농가와 상생하고 꽃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착안해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 감사패 전달식에서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이를 통해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1만1478 송이의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으며 사측과 거래하는 전국 3826개 병·의원 및 약국에서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로 이를 제공했다.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을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화훼농가를 돕는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향후에도 사회 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