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랜드 로이드, 개인 맞춤형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가 -가 +

홍세연 기자
기사입력 2020-07-30

 

이랜드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개인화 맞춤형 라인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이드는 기존 탄생석, 별자리 컬렉션 등을 출시하며 쌓아온 개인화 상품 기획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 개인별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시그니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이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자체 플랫폼으로 출시한 ‘링크체인’(link chain)에 특별한 의미를 모티브로 제작된 다양한 ‘비쥬참’(bijou charm)을 조합해 개인별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목걸이, 팔찌로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시그니처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14k와 18k로 골드함량을 높여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이번 컬렉션 출시에 맞춰 월별 탄생석과 썸머 비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을 포함한 비쥬참 총 70여 종을 함께 선보인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은 기존 로이드의 ‘데일리 골드 주얼리’ 감성에 여심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하고 볼륨감 있는 미니어처 스타일의 비쥬참을 더해 선보이는 개인화 맞춤형 주얼리 라인”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의미와 상징을 더해 선보이는 시그니처 컬렉션이 서로에게 특별하고 추억을 만들어 주는 기프트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진 신선한 라인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