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콜 오브 듀티’ 입은 맥콜…게이머들 공략

여름시즌 한정 콜라보, 경험치 2배 쿠폰번호 제공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08-07

여름시즌 한정 콜라보, 경험치 2배 쿠폰번호 제공

“게임수요 느는 방학‧휴가와 맞물려 긍정적 반응 기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대표제품 맥콜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가 손을 잡고 여름 시즌 한정음료로 ‘맥콜 오브 듀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게임 브랜드와 첫 콜라보를 실시하는 맥콜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1020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맥콜이 콜오브듀티와 콜라보해 선보인‘맥콜 오브 듀티’ (사진제공=일화) 

 

맥콜 오브 듀티는 전세계 팬들에게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의 제휴를 통해 탄생했으며, 지난 6일부터 여름시즌 한정으로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 물량이 풀렸다.

 

일화는 이번 특별시즌음료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입하는 팬들에게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캔따개 뒷면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콜 오브 듀티: 워존 (Call of Duty: Warzone)’에서 3시간 동안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 코드를 확보할 수 있다.

 

새 단장한 콜라보 패키지도 눈에 띈다. 캔 전면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리즈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와 그를 돕는 특수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가 그려져 있다. 

 

스트리트 그래픽 예술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빨강과 파랑의 강렬한 색대비 속에 재해석된 모습으로 아로새겨진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일화의 박영민 기획팀장은 “맥콜 오브 듀티는 게임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과 맞물려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콜라보를 시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하고 구수한 보리맛이 특징인 ‘맥콜’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로 1982년 탄생한 국내 장수 브랜드다. 전남 강진군의 유기농 겉보리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칼슘‧철분과 비타민 B1‧B2‧B6, 나이아신‧엽산‧칼슘‧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있고 인산‧캐러멜색소‧카페인‧합성착향료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