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JW중외제약, 밴드형 상처치료제 ‘하이맘 폼’ 2종 출시

하이맘 폼 엑티브케어와 센서티브 2종, 라인업 강화해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11-30

▲ JW중외제약이 선보인 하이맘 폼 엑티브 케어와 센서티브 2종. (사진제공=JW중외제약) 

 

하이맘 폼 엑티브케어와 센서티브 2종, 라인업 강화해 

밴드형으로 쉽게 붙일 수 있는 2mm 두께의 폼 드레싱

 

JW중외제약이 ‘하이맘 폼’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쉽게 붙일 수 있는 일체형 폼 드레싱으로 △하이맘 폼 액티브케어 △하이맘 폼 센서티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맘 폼 액티브케어’는 폴리우레탄 필름으로 밀착력과 방수력을 강화했으며, 중형·소형으로 구성돼 상처 부위의 크기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다. ‘하이맘 폼 센서티브’는 실리콘 겔 시트 점착제가 코팅돼 있어 밴드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점착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잘라 쓰는 타입의 하이맘 폼과 달리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 바로 붙일 수 있어 간편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2mm의 푹신한 폼으로 제작돼 물집 위에 붙여도 상처 보호가 가능하다.

 

기존의 하이맘 폼 잘라쓰는 타입은 상처 크기에 맞춰 폼을 잘라 붙인 뒤 그 위에 방수부직포를 덧붙여 사용하는 형태로 진물을 흡수하고 외과적 상처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하이맘 폼 시리즈는 상처 부위에 맞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각화했다”며 “기존에 출시된 하이맘밴드와 함께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라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