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타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 1위 수상

1위 수상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 선보여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20-12-01

1위 수상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 선보여

올리브영 전국매장에서 판매…리유저블백도 함께 구성해

 

세타필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분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지난달 30일부터 올리브영 전국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세타필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세타필)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작년7월부터 올해6월까지 1년간 1억건 이상의 올리브영 고객 구매 데이터와 내부기준을 적용해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데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바디보습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 피부 속 수분을 피부 깊숙이 쑥 밀어 넣고 피부 밖의 수분은 피부 안으로 쫙 끌어당기는 ‘밀당보습’ 효과가 오랜시간 빈틈없는 보습을 유지해 준다.

 

제품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시키고 피부 보습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에 세타필이 구성한 한정판 패키지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