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레시지, 63빌딩 ‘백리향’ 담은 밀키트 3종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MOU, 두번째 협업 제품 선보여

가 -가 +

황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1-19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MOU, 두번째 협업 제품 선보여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로 코로나19 가정 간편식 수요 공략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63빌딩의 프레스티지 중식당 ‘백리향’의 대표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지난 9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RMR(레스토랑 간편식) 사업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밀키트 및 HMR 상품 개발과 B2B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프레시지가 출시한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백리향의 대표 메뉴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프레시지)


이번 제품은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첫 협업제품에 이은 두번째로, 최고급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의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해 실제 백리향에서 사용하는 고급 식재료와 비법 레시피 소스 등을 그대로 담아 누구나 집에서도 프리미엄 중식 요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메뉴 3종은 △고기완자와 중국식 간장을 넣은 비법소스가 어우러진 ‘백리향 난자완스’ △백리향의 시그니처 메뉴로 돼지고기를 정성껏 푹 삶아내 부드러운 식감과 농후한 소스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백리향 동파육’ △30년 노하우를 담은 매콤달콤한 비법소스와 백리향 셰프가 엄선한 두부와 돼지고기가 만나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백리향 마파두부’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한 이번 신메뉴 출시로 프리미엄 밀키트 메뉴를 한식에 이어 중식까지 확장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따라 품질 높은 음식을 집에서 먹길 원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외식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