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하나 항공사 모델 시절, '이용규 첫눈에 반해'

가 -가 +

김민수기자
기사입력 2013-01-09

유하나 항공사 모델 시절         출처: SBS '강심장' 방송 캡처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배우 유하나의 항공사 모델 시절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는 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규는 "전지훈련을 가기 위해 공항에서 티켓팅을 하고 있는데 창구 옆 항공사 모델 사진을 보게 됐다. 그래서 창구 직원에게 누구인지 물어봤다"며 유하나의 항공사 모델 사진에 반했음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인터넷을 통해 그녀의 프로필을 찾아봤고 '이 여자 내가 한번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인맥을 총동원해 연락처를 손에 넣었다"고 덧붙였다. 

유하나 항공사 모델 시절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하나 항공사 모델 시절 진짜 예쁘구나", "유하나 항공사 모델 시절 실제 현직 승무원이라고 해도 믿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수 기자 kms@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