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4 대한민국 맥주대통령을 뽑아라

가 -가 +

박현수기자
기사입력 2014-03-19


 
[문화저널21 박현수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행하는‘맥주 대통령2014’캠페인의 반응이 뜨겁다.

다음달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시작 일주일 만에33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와15만 표가 넘는 투표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8일 득표율은 맥스와 드라이d가 각각50.4%, 49.6%, 19일에는49.2%, 50.8%를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실시간으로 변하는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맥주 대통령2014’캠페인의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1번)와 드라이d(기호2번)가 출마했으며,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 나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영상은 현재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와 출마선언 편을 거쳐 공약발표 편이 방송되고 있다.

맥스의 지지자들은“맥스와 하정우,최고의 만남!맥스에 한 표 행사 했습니다”, ”어제도 맥스 마셨는데...맥스 파이팅!“이라는 지지글을 사이트에 게재했고 드라이d의 지지자들은“우승은 기호2번 지드래곤이 당연지사!”, “진지해서 웃긴 지드래곤,드라이d에 투표완료”라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특히,빅뱅의 승리는 자신의 트위터에“지디 따라잡기!!맥통령GD형을 응원합니다!!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지드래곤의맥주CF모습을 패러디하는 사진을 게재하여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phs@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