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텔레콤 '리니지 모바일' 월3000원에 마음껏 즐겨라

가 -가 +

박현수기자
기사입력 2014-03-19


 
[문화저널21 박현수 기자] SK텔레콤은 엔씨소프트와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첫 제휴 서비스로 엔씨소프트의 대표적인 게임 콘텐츠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를 선정했다.

SK텔레콤은 26일로 예정돼있는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 출시에 맞춰 롱텀에볼루션(LTE) 네트워크 게임 전용 ‘리니지 모바일’ 정액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LTE 고객이라면 월 3000원에 모바일로 리니지를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리니지 모바일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종각 ‘T월드 까페’에서 엔씨소프트와 공동 출시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는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으로 19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고객들은 온라인 PC 버전과 연동된 리니지 모바일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아이템을 획득하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마케팅 노하우 공유와 API 정보 교류 등 차별화된 모바일 게임 콘텐츠 공동 개발 방안도 논의했다. 특히 양사는 SK텔레콤이 보유한 선도적인 이동통신 기술력과 엔씨소프트의 우수한 게임 콘텐츠 개발 역량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SK 텔레콤의 차별화된 이동통신 환경하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며 “엔씨소프트와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협력을 이뤄 나아가 향후 모바일 산업의 선순환적인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phs@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